본문 바로가기

[wavve] 새로왔어요! 웨이브 신작

[금요신작] 킬러+여자+절친+코미디=? 신박한 영드가 떴다

 

히트맨

#영드 #6부작 #코미디 #금요미드회 #웨이브독점

 

세상에 기댈 곳이라고는 오직 서로 밖에 없는 베프, 두 여자의 좌충우돌 생계형 킬러 생존기가 시작된다!

절친한 두 여자의 청부 살인 이야기를 다룬 6부작 오리지널 코미디 드라마. '청부 살인' 키워드에 스릴러, 공포 등의 장르를 떠올렸다면 전혀 다른 장르의 작품을 만나게 될 것이다. 전형적인 킬러의 이미지와는 정 반대인 색다른 청부 살인 듀오가 등장한다.

절친이자 사업 파트너인 Fran과 Jamie는 생계를 위해 청부 살인에 발을 들인다. 미스터리 보스 Mr.K의 명령을 수행하면서 벌어지는 둘의 에피소드는 웃음을 자아낸다. 

올해 3월 SKY STUDIOS를 통해 방영된 따끈따끈한 최신작으로, 웨이브에서 오늘 (10일) 독점 공개된다. 온라인 시사회 <금요미드회>를 통해 누구나 1~2회차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챙겨보길 바란다. 

 


 

디 에일리언스

#영드 #6부작 #외계인 #SF #BBC

 

40여 년 전 영국으로 추락해 인간들과 섞여 살게 된 외계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외계인 격리구역 트로이를 관리하는 경찰관 루이스가 범죄자 체포 도중 자신이 절반은 외계인임을 알게 된다. 루이스와 웹캠으로 만난 의문의 여자 릴리엇이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게 되는데

 

마이클 소샤, 미카엘라 코엘 주연의 영드 <디 에일리언스>는 지난 16년 첫 방영과 동시에 영국 사회에 반향을 불러온 작품이다. 외계인이라는 SF적 소재를 통해 유럽의 인종 차별에 대한 현실을 신랄하게 꼬집는 것은 물론 유럽 내 가장 심각한 문제로 대두된 난민들의 이주 문제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게끔 한다. 이와 동시에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나간다. 웨이브에는 이번 주 화요일 전 편 오픈됐다. 

 

 


 

 

 

파워스 시즌 1

#미드 #10부작 #초능력 #슈퍼히어로 #SONY

 

2015년 방영된 마블 코믹스 원작의 슈퍼히어로 드라마 <파워스>. 특이하게 공중파나 케이블 방송사가 아닌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를 통해 공개되어 큰 주목을 받았었던 작품이다. 초능력을 가진 범죄자들을 잡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디스트릭스 9 등의 주연을 맡은 샬토 코플리가 주인공 워커 형사 역을 맡았다.

 

워커 형사는 과거 다이아몬드라 불리며 가장 유명하고 모든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던 히어로였다. 그러나 음모로 인해 힘을 잃고 평범한 사람이 되자 악행을 저지르는 초능력자들을 상대하는 파워스 부서의 형사로써 다시 활약하면서 점차 자신의 능력을 잃게 한 음모를 파헤치게 된다. 과연 그는 능력을 되찾고 진실에 닿을 수 있을까? 웨이브에는 지난주 시즌 1의 전편이 모두 오픈되었다. 

 

 

 

 

Credit Info
wavve 
웨이브
Editor 현원석

 

 

 

웨이브 <금요미드회> 보러 가기

di.do/mq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