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금주의 인기작

화려한 조명 아래 유재석, 이효리, 비 세명의 스타가 뭉쳤다

 

벌써 한 해의 반이 지나가고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맑은 날씨와 청량한 하늘이 연속되고 있는 요즘, 어느 덧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오는 것 같은데요. 

 

뜨거운 여름을 맞이할 준비는 되셨나요? 변화를 준비하는 계절인만큼, 최근 예능에서도 여름 맞이 대 격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5월 마지막 주(5/25~5/31) 한 주 동안 사랑받은 예능 세 편을 소개해드립니다.

 


 

<놀면 뭐하니>

 

최근 두 달 사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한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이효리, 비를 한 팀으로 한 댄스 혼성그룹 올 여름 데뷔가 확정되었습니다.

 

<놀면 뭐하니>는 일찌감치 올 여름 특새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해 주요 차트 순위권에서 자취를 감췄던 댄스 장르 도전을 선언했는데요. 90년대와 200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써머송과 혼성 그룹 제작을 예고해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 ‘1 1 으로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은 비가 참여하고, 레전드 댄스 디바 이효리까지 포함돼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유재석, 이효리,  세 사람이 완성할 혼성 그룹이 올 여름 가요계에 어떤 지각변동을 일으킬지 기대감이 고조되는데요. 

 

이번 주 방영된 회차에서는 신세대 자문단으로 지코, 광희, 쌈디가 출연해 혼성 그룹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자문을 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드하다라는 표현 자체가 올드하다는 지코의 인상적인 의견을 시작으로 그들이 만들어 갈 혼성 그룹은 어떤 모습일까요? 여름을 준비하는 우리의 자세! 요즘 최고의 예능 화제작 <놀면 뭐하니>를 만나보세요.

 

 

 

<아내의 맛>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 라이프를 찾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100회 특집을 맞이해 이슈를 모았습니다. 50주 연속 화요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 <아내의 맛>은 이번 주부터 2주간 특집 방송으로 함소원, 영탁 등 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인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아내의 맛> 100회를 맞이해 2주간 스페셜 편성을 확정,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시상식 아내의 맛 어워즈로 찾아갑니다. 어워즈와 더불어 트롯 의형제 남승민, 정동원의 첫 듀엣 데뷔곡 짝짝쿵짝 최초 공개 무대와 케이크 커팅식까지 진행됐는데요. 각 부부 별 특색 있는 레드카펫 커플룩을 보는 재미도 선사합니다. 

 

화려함의 극치 함소원-진화 부부와 평범함을 거부하는 홍현희-제이쓴 부부, 그리고 우수한 장신의 특급 배우 포스 김세진-진혜지 부부까지. 이주 동안 99-100회 특집으로 더 화려하고 꽉 찬 이벤트로 다가갑니다. 이번 주 예능 이슈작 <아내의 맛> 놓치지 마세요!

 

 

 

<하트 시그널 시즌3>

 

매 회차 공개될 때 마다 이슈를 모으는 <하트시그널 시즌3>가 어느 덧 후반부로 다가가며 러브라인에 대 변동을 예고했습니다.

 

이번 주엔 시그널 하우스 여성 입주자들이 준비한 두 번째 공식 데이트가 그려졌습니다. 김강열-박지현의 놀이공원 교복 데이트와 임한결-이가흔의 롤러장 데이트, 그리고 천인우-서민재의 솔직한 속마음 토크까지. 44색 다채로운 데이트 코스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안방극장에 두근두근 설렘이 전해지는 것 같은데요. 3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하트 시그널 시즌3>. 기존 입주자 6인에 이어 새로운 입주자 김강열, 천안나가 차례로 입주하면서 드디어 모든 출연자가 시그널 하우스에 모였습니다.

 

어느 덧 후반으로 달려가는 <하트시그널 시즌3>, 시그널 하우스의 최종 선택을 앞두고 과연 큐피트 화살은 어디로 흘러가게 될까요?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시즌3>입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브

Editor 윤지수

 

 

 

< 놀면뭐하니 >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