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뭘 볼까? 금주의 드라마 추천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밖에 나가기 부담스러워진 날씨입니다.
이런 날에는 시원한 집에서 선풍기 켜놓고 수박 한 통 먹으면서 드라마 보는 것만큼 즐거운 게 없지 않을까요?
무슨 드라마를 볼 지 고민중인 여러분들을 위해, 방영 중인 핫한 드라마 세 편을 모아 왔습니다.
OTT플랫폼 웨이브에서도 인기순위 상위권인 작품들인데요, 함께 보실까요?
편의점 샛별이
관심 집중! 뜨거운 화제의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첫방과 함께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중입니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아르바이트생 정샛별(김유정)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지난해 수많은 시청자들을 빵 터트렸던 <열혈사제>의 이명우PD가 연출을 맡으며 빅웃음 보장 꿀잼 드라마로 돌아왔어요.
특히 김유정X지창욱의 나이 차이를 잊게 하는 환상 케미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는 중입니다. 출구 없는 매력의 사랑스런 날라리 정샛별(김유정)과 찌질하면서도 귀여운 '쫌장님(쫌스러운 점장님)' 최대현(지창욱), 두 사람의 티격태격 알콩달콩 편의점 라이프는 과연 어떻게 흘러갈까요? 톡톡 튀는 매력의 <편의점 샛별이>,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꼰대인턴
매 회차 빵빵 터지는 웃음 주의보! 현실 120% 공감 직장 에피소드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꼰대 인턴>입니다.
박해진 X 김응수 두 사람의 케미가 대폭발하며 '진짜 브로맨스'가 뭔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꼰대 인턴>! 시니어 인턴직에서 잘리게 된 이만식(김응수)를 가열찬(박해진)이 직접 복직시키며 서로에 대한 진실된 믿음과 우정이 싹트기 시작했는데요. 자신을 데리러 온 가열찬에게 심쿵 해버린 이만식! 과거 이가 갈리던 최악의 인연에서, 이제는 사랑과 우정이 가득한 최고의 인연으로 거듭나기 시작한 두 사람입니다.
최종 면접을 앞두고 위기에 빠진 인턴 3인방과, 이들을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팀장 가열찬! 과연 마케팅영업부 사람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7월 1일 수요일 막방을 앞두고 있는 <꼰대인턴>인데요, 얼마 남지 않은 결말까지 함께 지켜봐 주세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최고 시청률 31.6%를 달성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 중인 인기 폭발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입니다.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 200%의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매 화 화제성과 캐릭터들의 케미가 폭발 중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인데요. 이혼 후 서로 엇갈리기만 하는 송나희(이민정)와 윤규진(이상엽)의 애틋한 현실 멜로부터, 송다희(이초희)와 윤재석(이상이)의 풋풋한 두근두근 멜로까지! 현실 가족이라고 해도 믿을 형제들의 케미와 달달하고 설레는 사랑 이야기, 애달픈 이별 이야기까지 그야말로 종합 선물세트와도 같은 드라마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몇 부작인지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총 100부작이 예정된 주말 드라마로 이제 극의 중반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웨이브에서 생방송 시청은 물론, 다시보기도 전 회차 보실 수 있어요. 앞으로 더 흥미진진해질 이야기들에 시선고정해 주세요!
Credit Info
wavve 웨이브
Editor 현원석
웨이브 <꼰대인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