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왔어요! 해외드라마 업데이트 신작!
매그넘 P.I. 시즌1
#20부작 #리메이크 #액션 #금요미드회
80년대 미국을 뜨겁게 달궜던 전설의 액션 드라마 ‘매그넘 P.I.’의 부활. 하와이의 아름다운 대자연을 배경으로, 육해공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노 브레이크 논스톱 액션! 2018년 리메이크된 매그넘 P.I. 시즌1은 원작의 박진감을 그대로 이어받아 현대적으로 재탄생시켰다.
네이비실 출신 사설탐정 토마스 매그넘이 동료들과 함께 하와이의 악당들에 맞서는 이야기 속, 끊임없는 액션이 심장을 두드린다. 6월 12일부터 오픈되는 매그넘 P.I 시즌1은 금요미드회를 통해 누구나 1,2회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집에 따라가도 될까요?
#일본예능 #휴먼버라이어티 #일본판한끼줍쇼
막차가 끊긴 시각, 우연히 만나는 시민의 집에 따라가 그 사람의 인생담을 듣는 휴먼 버라이어티이다. 다양한 삶을 사는 사람들의 모습을 들여다보며 느끼는 공감과 재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2014년 시작해 지금까지도 방영 중인 일본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국내 프로그램 중에는 '한끼줍쇼'와 '인간극장'을 섞은 듯한 느낌이 나는데, 그보다 훨씬 더 다양한 출연자들이 등장해 자신의 개인사를 털어놓는다. 부부싸움으로 가출했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할머니, 추위에 적응하려 난방이 안 되는 집에서 사는 등산가 겸 DJ, 150마리의 비둘기와 동거하는 남자 등, 기상천외한 출연자들과 저마다 얽힌 사연이 흥미롭다. 웨이브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중.
맹의첨처
#28부작 #중국드라마 #코미디사극
올해 1월 중국 youku에서 방영된 '맹의첨처'는 소설 陛下请自重(폐하, 자중하세요)를 각색한 로맨틱 코미디 사극이다. 맹의첨처 라는 제목은 '귀여운 의원, 달콤한 아내'라는 뜻인데, 말 그대로 귀엽고 달콤한 주인공들의 러브스토리가 코믹하게 펼쳐진다.
여자의 몸으로 남장을 하고 의원으로 일하는 주인공 전칠은 안동 절도사 기형의 집으로 파견을 나간다. 하지만 그곳에서 졸지에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의심받게 되고, 전칠은 어쩔 수 없이 스스로 진범을 찾아 나서게 된다. 그 과정에서 기형과 전칠은 서로 끌리게 되고, 기형의 배 다른 동생 기정 마저 여자 모습의 전칠을 보고 한눈에 반한다.
꿀 떨어지는 삼각 로맨스, 코믹 사극 '맹의첨처'는 가벼운 마음으로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마이다. 짧고 재밌게 볼만한 작품을 찾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웨이브에서는 6월 11일부터 전 편이 업데이트되었다.
Credit Info
wavve 웨이브
Editor 현원석